
Information
[노래부르는 여우]
“ 한 곡 불러줘? ”
이름
포냐 레이
Ponya Roy
나이
28세
신장/체중
189/82
성별
여성
국적
영국
종족
여우 인수
헌터명
폭스 레인 / Fox Rain
헌터등급
A등급
Black Dragon
성격
Main Keyword :
기고만장, 장난끼가 많은, 허울없는
기고만장[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이 넘치다 못해 폭발함]
어렸을 적 붙어 노래에는 도가튼 탓에 아주 콧대가 하늘을 찌르다 못해 우주를 뚫었다. 그래서 그런지 자신의 능력과 실력에 상당한 자신감을 보여준다. 노래뿐만 아니라 자잘한 일이라도 자신이 해내면 그거에 맞춰 유난이란 유난은 다 떨어재낀다. 설령 일을 실패해도 오늘은 컨디션이 안 좋았는지 라며 변명을 하지만 그렇다고 기가 죽거나 시무룩하지는 않는다. 오히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며 다음을 기약하는 경우가 많은 편. 대체로 긍정적이라면 긍정적이고 낙천적이라면 낙천적인 편이다.
장난기가 많은[그냥 넘어가는 일이 없다.]
여우 수인은 다 장난기가 많냐? 라는 말이 나오게 할 정도로 이리저리 사고란 사고는 다 치고 다닌다. 때문에 어렸을 적 꽤 많은 선생님들 저혈압을 책임지고 다닌 참 착한 학생..이라고 한다. 그래도 나름 이런 성격 덕분에 주변친구들은 꽤 재밌었다고 한다. 물론 장난을 당하는 입장은 안그럴 수 있겠지만. 성인이 된 지금도 여전히 장난기가 많다고 한다.
허울없는[여기저기 치대고 다니는게 여우 아니랄까봐]
간혹 여우수인은 늑대나 개수인과 헷갈린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하는 꼴을 보면 누구나 그녀가 여우라는걸 알 수 있을 거다. 상대가 어떤 사람이든 이쁜아~ 라며 쫓아가서 팔짱을 낀다. 초면임에도 말이다. 가끔 이런 행동 때문에 블랙 드래곤 길드원이라는 생각을 못하는 편.
이능력
여우 울음소리
노래를 부르면 주변공간에 먹구름이 끼어 여우비가 내린다.
기타
생일:8월29
탄생화: 꽃담배
탄생석:캑터스 아메시스트 (변화)
호: 비오는 날, 노래, 고기!
불호: 진흙탕, 채소, 칠판긁는 소리
특징
가끔 이상한 소리를 낸다.
인상을 찡그리며 웃는 버릇이 있다.
시도때도 없이 노래를 부른다. 근처에서 노래소리가 들리면 그녀 일 것.
기분이 좋으면 꼬리로 사람을 친다. 생각보다 단단해 버티는 힘이 없다면 날아갈 것.
기타
지독하게도 욕심이 많다. 음식, 돈, 사람 할 것 없이 전부 차지하고싶어 한다.
블랙 드래곤에 들어간 이유는 정말 단순히 흥미주의 때문, 다른 길드는 한 번씩 들락날락 해도 괜찮다지만, 여기는 한 번 들어가면 죽어서 나온다고? 그럼 함 가봐줘야지! 하며 쫓아 들어갔다고 한다.
워낙에 법과 거리가 먼 사람이라 나름 잘 맞는다고 한다.
마이크는 일반 마이크. 좋은 걸 쓴다고 해서 스킬이 강해진다거나 약해진다거나 하진 않다.

.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