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formation
[활발한 탐구가]
“ 오늘은 무엇을 할까? ”

이름
제너시스 애거사 브라이언트
Genesis Agatha Bryant
나이
8세
신장/체중
130 / 26
성별
여성
국적
영국
종족
인간
헌터등급
D등급
.png)
@ 지인 지원
성격
Main Keyword : 낙천적인, 학구적인, 성급한
[낙천적인]
가능한 최고의 결과를 기대함
가장 긍정적인 면을 봄
부정적인 면을 먼저 보는 사람도 있겠으나 제너시스는 긍정적인 면을 먼저 보고 생각한다. 무엇이든 좋게 보기 때문에 싫어하는 것이 거의 없다시피 한다. 싫어하는 것이 거의 없으니 무엇을 하든 즐거워하고 좋은 것으로 여긴다. 어떤 사람은 제너시스의 이런 점을 모든 것을 가볍게 여긴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으나, 이것은 본인 나름대로 부정적인 것을 생각하지 않으려는 편에 가깝다. 사람에게 첫인상이 중요한 만큼 좋은 면을 찾아서 좋은 것으로 오래 기억하는 것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학구적인]
부지런히 배우고 공부함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찾기 어렵다고들 한다. 하지만 찾기 어려운 경우가 바로 여기 있다. 무언가를 배우는 것을 좋아해서 늘 새로운 것을 찾아다닌다. 하지만 주변에서 새로운 것을 찾아다니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서 이야기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최근엔 신화에 관심이 많아져서 신화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듣고 있다. 제너시스는 배우는 속도는 느리지만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 만큼 다른 사람들보다는 공부를 많이 하기 때문에 공부를 잘하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머리가 좋다거나 공부를 잘한다는 등의 칭찬을 들어도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부정해 버리는 경향이 있다.
[성급한]
성미가 팔팔하고 매우 급하다.
문제를 풀 때에 틀린 것을 고르는 문제를 끝까지 안 읽어서 틀린다던가, 설명을 앞부분만 듣고 뒤에 이어지는 내용은 흘려듣고 실수하는 경우가 자주 있을 정도로 성급하다. 그래서 천천히 공들여서 하는 작업에는 약하다. 하던 일이 막힌 채로 오래 있으면 화를 내기도 한다. 그래서 남들과 같이 하는 행동을 불편해하는 편이다. 무엇을 하든 빠르면 빠를수록 좋아하고 기다리는 것은 싫어한다. 성급한 것이 단점으로도 보이겠지만 이런 성격 때문인지 해야 할 일들이 쌓이는 것을 싫어해서 제때제때 해결해야 하는 좋은 면도 있다.
기타
생일 : 8월 15일
탄생화 : 해바라기(광휘)
탄생목 : 포플러나무(불확실)
탄생석 : 블루 레이스 아게이트(영혼의 움직임)
L/H
L : 독서, 새로운 것, 모든 종류의 이야기
H : 기다리는 것
취미 : 독서, 이야기 수집
가족 : 어머니, 아버지 그리고 2살 차이나는 여동생
[ 이능력 ]
남의 능력을 무효화 시킬 수 있다.
능력을 시전하는 대상에 직접 닿아야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에 3번 이상 사용하면 몸에 무리가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