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formation
[Love and Death]
“ 던전에 많이 들어갈 수 있으면 좋을 텐데… ”
.png)
이름
유클리드 C. 에티에네트
Euclid C. Étiennette
나이
28세
신장/체중
170/50
성별
남성
국적
영국
종족
금낭화 화인
헌터명
하트 퀸 / Heart Queen
헌터등급
S등급
백로

성격
Main Keyword : 워커홀릭, 교양 있는, 회피하는
워커홀릭, 이성적인, 부지런한
그는 다른 이가 보면 진저리를 칠 정도로 던전에 대한 집착이 강합니다. 실제로, 쉬는 것보다 던전을 하나라도 더 돌 생각을 하는 사람이기에 주변인들의 걱정어린 눈총까지 받을 정도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그는 과거에 비해 많이 차분해졌기에 상황파악이나 위기 대처 능력이 남들에 비해 뛰어난 편이라는 것입니다. 게다가 일처리를 할 때에는 성실하고 꼼꼼하게, 확실히 끝을 맺기 때문에 누가봐도 탐낼만한 인재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교양 있는, 자신감 있는, 자기애가 강한
그는 상대를 대할 때 자신의 예의를 중요하게 여깁니다. 그래서 상대의 나이와 지위를 보지 않아도 항상 존대를 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자신에게 피해를 끼칠 만큼 상대에게 예의를 갖춘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그는 자기 자신이 소중하다는 사실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으며 그에 대한 확신도 아주 강합니다. 그렇기에 그는 어느 자리에 가든 자신을 낮추지 않고 의견을 똑바로 말하는 당당한 모습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회피하는, 민감한
그와 대화하다 보면, 분명 그에게 보이지 않는 선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상대를 대할 때 항상 선을 그어두고 대화를 합니다. 과거에는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여러 상대와 대화를 하는 활발한 모습을 보여줬던 아이였다면, 현재의 그는 자신의 이야기를 거의 하지 않을 뿐더러 상대와 닿는 것도 싫어할 정도로 폐쇄적인 성향이 강해졌습니다. 여전히 다른 이와 대화를 하는 것은 변하지 않았겠지만, 예전에 비하면 그가 벽을 세우고 있다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능력
Size Manipulation 크기 조작
기본적으로 물리적인 비율은 유지하되 사물의 크기를 키우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재량에 따라 밀도를 바꾸는 것도 가능하지만 사물의 숙련도나 시전자의 육체와 정신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능력을 사용할시 보통의 금낭화 화인과 같이 분홍빛으로 머리칼이 변하게 되는데, 피를 토해내는 부작용도 함께 동반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기타
Birth Day 7월 29일
Zodiac sign Leo
Birth Flower선인장 Cactus 불타는 마음
Birth Tree 편백나무 Japanese cypress 신의
Birth Stone 블랙 오팔 Black Opal 위협
Chess
어릴때부터 유지해온, 현재는 거의 유일한 그의 취미입니다.
예전에 비하면 체스를 두는 빈도는 낮아졌지만, 체스와 관련된 서적을 읽는다거나 체스를 두는 영상을 시청하는 것으로 일을 하지 않는 시간을 채우며 지내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그는 체스 말 중 Pawn을 가장 좋아하여 항상 소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능력을 사용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Heart Queen
그의 헌터명은 사실 친구의 장난으로 정해진 것입니다. 헌터명을 바꿀 기회가 분명 존재했었지만, 그의 부모님이 마음에 들어하는 것을 눈치챈 그는 결국 그대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시간이 꽤나 흐른 현재는 이제 자신이 Heart Queen으로 불리는것은 어느정도 적응하였으나 자신의 입으로 헌터명을 말하는 것은 여전히 창피해합니다.
Heart Hunter¿
그를 향한 떠도는 소문이 하나 있는데, 그가 던전에 들어가면 전리품으로 항상 몬스터의 심장을 들고 간다는 것입니다. 여러 목격담과 그가 이에 대한 해명을 전혀 하지 않아 이 소문은 거의 사실과 다름 없다고 대부분 믿고 있으나 몬스터의 심장을 왜 모으는지에 대해서는 아직도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대신 이러한 소문 때문인지 암암리에 그를 Heart Hunter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