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nformation

화살표.png

[방구석의 우자]

“ 그거 흥미로운데, 구경하게 해주겠나? ”

헬레나.png

헬레나 리버

Helena River

9세

신장/체중

138/33

여성

영국

종족

인간

헌터등급

C등

도트 토큰 (파일).png

@ Elle_koi34님 픽크루

성격

Main Keyword : 평화주의자 / 괴짜 / 근성있는


 

  1. 평화주의자 : “그러니까, 러브 앤 피스. 알잖나?”

 

말 그대로 평화주의자. 분쟁을 싫어하며, 몸보다는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선호한다.정작 자신의 문제가 아니라면 한발짝 뒤에서 방관하는 모습을 보이는 편.자신에게 피해가 가는 일(이를테면 독서 중 싸움으로 시끄러워 지는 것)이 있으면 그때서야 중재를 시도한다.조금만 더 사람의 감정에 민감한 이라면, 사람간의 마찰을 피하기 위해 어느정도 헬레나 자신을 꾸며내는 것을 알아챌 수 있으리라.



 

  1. 괴짜 : “자네 되게 특이하구먼. 상식 밖의 행동이잖아. 관찰하게 해주게나!”

 

예술하는 녀석들이란 으레 그렇듯 괴팍한 구석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 헬레나 역시 그런 이들 중 한명일 뿐이라 항변한다. 어떤 것이 그가 말하는 예술의 범주에 들어가는지는 모르겠지만.나태와 여유가 삶의 모토라 표방하면서도 여기저기서 불쑥불쑥 잘 튀어나온다. 흥미로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는 끈질기다고 느껴질 정도로 졸졸 따라다니기도.



 

  1. 근성있는 : “천재라 불리우는 이들도 늘 노력했다네.”

 

자신의 흥미가 닿는 분야 한정이지만, 포기하지 않고 끈질기게 노력하는 편이다.약한 몸은 운동으로, 어린탓에 섬세하지 못한 작업들이 익숙해지도록 반복 작업을 하는 등 모든 것에 빼어나지 않더라도 ‘평균은 가자’라는 생각을 가지고 다소 우직하게 배움을 청하기도.그 덕에 교직원들의 평은 좋다. 운 좋게도 헬레나가 흥미를 가지는 것은 여러가지 학문이기도 했으니까. 물론 어른들에게는 어느정도 꾸며낸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탓이다.

기타

 

Ⅰ. Helena River

보통은 헬레나라는 이름보다는 애칭인 ‘레나’로 불리는 것을 선호한다.

헬레나라는 이름은 조금 옛스러운 느낌이라 좋아하지 않는다고.

차라리 그렇게 부를것이라면, 성인 ‘리버’라고 불러달라고 한다.

 

생일

1월 15일

탄생화

가시 / 엄격

탄생석 

피죤 블러드 루비 / 불멸 


 

Ⅱ. River Family

아버지는 유명 밴드의 베이시스트 ‘포르테 리버’, 어머니는 기자 ‘아멜리아 리버’. 두분 다 건강히 살아계신다. 가족간의 사이는 나쁘지 않다. 이성적인 어머니와 감성적인 아버지의 균형이 잘 맞는다나? 금슬 좋은 부부 덕에 무려 작년에 태어난 동생이 있으며, ‘렌’이라고 칭하는 편. 동생을 ‘흥미로운 존재’라 칭한다.


 

Ⅳ. Like / Dislike

 

LIKE

온갖 예술적인 것, 신화와 설화, 반짝이는 것 (주로 보석과 금), 흥미로운 사람, 철분 보충에 좋은 음식들.

DISLIKE

따분한 것, 사과가 주 재료가 되는 음식, 어린아이 취급에 기반한 잔소리


 

Ⅴ. Hobby & habit

 

  • 독서는 주로 만화책이나 판타지 소설을 읽는다. 이능력이 세상에 생기기 전, 인간의 상상력이 궁금하다는 말이 같이 따라붙지만… 그 주제로 이야기를 건네면 종알종알 말수가 많아지기 시작한다.

  • 음악은 장르를 가리지 않고 듣는다. 가장 좋아하는 장르는 ‘락’. 클래식도 종종 듣는다.

  • 요즈음 흥미 두고 있는 취미는 베이킹과 조향. 재료를 섞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것이 흥미롭다고. 어린 탓에 부모님께 안전상의 이유로 허락받지 못했다. 지난 방학, 열 살이 되면 해당 취미를 가지게 해주겠다는 말을 들었다. 종종 저보다 한 살 많은 선배들을 빛나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것은 그 때문. 왜 그리 바라보느냐 묻는다면, ‘겨우 한 살 차이로 인간이 달라지는 점이 있는지 관찰하고 싶다’는 궤변을 꺼낸다.

 

  • 같은 학생들에겐 나이 불문 ‘자네’라고 호칭한다. 애늙은이 소리 딱 듣기 좋은 어투가 따라붙는다. 8세, 아카데미 입학 직후에는 없던 습관이다. 그때는 이만큼의 존재감도 없는 무던한 학생이었다고.

  • 해가 완전히 뜨기 전, 아침마다 아카데미 부지를 한 바퀴 돌며 운동을 한다. 부족한 체력 단련을 위함이라고.

  • 거짓말을 할 때 입가를 가리는 습관이 있다.

  • 곤란한 상황에 처했을땐 ‘러브 앤 피스’를 외치곤 한다.

[ 이능력 ]

 

황금사과
 

육체적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황금 사과를 만들어낸다.

만들어낸 사과는 맛이 뛰어나며, 말 그대로 섭취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일회성으로 이용 가능하다.

 

몇몇 관계자들은 이 능력을 두고 우스갯소리로 ‘미완성 엘릭서’를 만들어냈다고 칭하기도 하고, 사과가 자연적으로 나오기 힘든, 금속 재질이 발하는 금빛을 띄는 것을 보면 신의 권위에 도전하는 연금술사들이 생각난다고도 언급한 바 있다.

 

하지만 대가없는 달콤함은 없는 법. 능력을 이용할때마다 건강하던 이가 낯빛이 창백해지며 심한 빈혈을 일으키는 것을 보면, 그 양분이 헬레나의 혈액임은 틀림 없을것이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