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nformation

화살표.png

[판도를 바꿔줄 카드 한장]

“ 아, 제가 이겼네요! ”

무제55_20230822181847.PNG

이름

잭 워커

Jack Walker

나이

8세

신장/체중

130 / 28

성별

남성

국적

영국

종족

인간

헌터등급

F등급

도트 토큰 (파일).png

성격

Main Keyword : 가벼운, 천진난만, 장난스러운

 

흘러가는 대로 살자는 마인드의 소유자. 아직 어린 나이지만 벌써부터 세상살이에 통달한 듯한 성격은 깊게 생각하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듯 하다. 게임을 할때조차 대부분의 상황에서는 대충 운에 따르는 듯한데…. 기본적으로 변덕스러운 면이 많아 당최 속을 알 수 없다는 평가. 지루한 것을 무척이나 싫어해서 늘 카드덱이나 주사위를 들고 다닌다. 친구 사귀기에는 힘든 성격인지라 혼자 노는 모습을 많이 보이는데, 같이 놀아주면 엄청 좋아한다. 다만 한번 말을 걸면 기가 빨릴 때까지 같이 게임을 해줘야 한다고.

 

별것도 아닌 것에 호들갑을 부리거나 신기해하는 이상한 모습도 자주 보인다. 오지랖도 좀 심한 듯. 장난치는 것도 좋아해서, 다짜고짜 상대에게 장난을 걸거나 농담을 하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이런 이상행동 탓에 괴짜라는 소리도 자주 듣는다.

기타

 

생일: 7월 7일

L: 게임, 고양이, 콜라, 식사, 즐거운 일

H: 깊게 생각하는 것, 지루한 일, 아무튼 재미없는 일

 

게임은 종목 가리지 않고 대부분 다 좋아한다. 어지간한 게임의 룰은 전부 숙지하고 있을 정도의 매니아. 취미생활의 일환이라고 그는 주장하지만, 제 3자의 눈으로는 그저 중독자일 뿐이다. 

 

고양이를 좋아한다. 아카데미 입학 전에는 식사시간마다 밥을 몰래 남겨서 고양이한테 주곤 했다. 

 

늘 카드덱 두 세트와 주사위 두개를 들고 다닌다. 그거 아세요? 주사위의 복수 명사는 다이스(dice)지만 단수 명사는 죽음(die)라고요! 어떨땐 어디선가 구해온 체스판으로 혼자 체스를 두고 있기도. 

 

경박한 말투와 대비되는 차분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미식가. 대식가이기도 하다. 주는대로 잘 먹는다.

 

지루한 건 끔찍하리만큼 싫어하지만, 의외로 공부는 열심히 한다. 

[ 이능력 ]

]

행운

 

말 그대로 행운이 따르는 이능력.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주사위를 굴리면 다섯번 중 세번정도는 6이 나온다. 어떤 매커니즘으로 이능력이 사용되는지, 능력의 조건이 무엇인지, 대가는 무엇인지도 정확히 알 수가 없다. 그야말로 미지수인 셈. 다만 확실한 것은 그에게는 늘 행운이 존재한다는 사실이다.

bottom of page